웨딩정보

장나라결혼식 사진 웨딩드레스 장소 보넬리가든

리타1 2022. 6. 27. 23:49
반응형

장나라씨가 6월 26일 서울 보넬리가든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나라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뤄졌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연예인지인들의 SNS를 통해 결혼식사진이 공개가 되었죠~

출처 장인희 인스타그램

 

 

6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장나라씨가 손편지로 써서 직접 알렸는데요,

출처 장나라 인스타

장나라씨와 그녀의 남편은 드라마 'VIP'를 촬영하다 알게되어 2년정도 연애를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나라씨보다 6살 연하이며 촬영감독이라고 해요.

 

그녀의 친오빠인 장성원씨는 SNS를 통해

"뭐 뉴스나 소식으로 보신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저인간 결혼합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 하고 정직한 길을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합니다.

자랑스러운 제 여동생의 한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주시구 냅두시면 알아서 열심히 잘 살겁니다^^" 라고 친오빠다운 축하를 했구요.

 

 

드라마에서 드레스도 찰떡소화하는 그녀

드라마에서 여러 번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그녀지만 본인의 결혼식에 선택한 드레스는 어떤 걸까요~?

 

 

장나라 결혼식 당일스케치

출처 정태우 인스타

장나라씨와 친한 배우 정태우씨가 결혼식현장사진을 올렸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결혼식장은 서울 서초동에 있는 야외웨딩장소 보넬리가든이었어요.

 

 

 

출처 보넬리가든인스타

 

싱그러운 야외예식의 분위기와 저녁엔 웨딩텐트를 이용해서 또다른 분위기를 내는 보넬리가든.

 

출처 보넬리가든 인스타

 

이날 결혼식은 장나라의 절친인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맡았고 장나라는 아버지인 주호성씨의 손을 잡고 걸음을 옮겼습니다.

 

축가는 '대박부동산'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이자 배우인 정용화가 '사랑빛'을 불렀구요,

두번째 축가로는 장나라의 25년지기 절친 가수 이수영이 나서서 '당신은 사랑기위해 태어난 사람'을 열창했습니다.

 

 

 

대기실에서 지인들과 장난스런 포즈도 취하며 사진도 찍고

 

사회를 맡은 박경림씨가 드라마에서 상대역으로 열연한 정용화씨와 이상윤씨에게 '잘가' 삼창을 하게 만들어서 하객들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고 해요~

 

 

 

장나라씨가 본식에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미카도라는 실크소재로 된 A라인 드레스였구요,(기사엔 벨라인이라고 나왔는데 벨라인이 아니라 A라인이에요)

본식웨딩드레스는 하이엔드수입드레스가 아니라 국내웨딩드레스 브랜드같습니다.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국내브랜드샵에서 많이 보던 패턴의 A라인인데, 넥라인은 스퀘어라인에다 소매는 칠부길이로 소매끝쪽에 같은 원단으로 감싸서 만든 싸개단추가 달려있었어요.

 

손예진씨와 손담비씨도 스퀘어라인의 드레스를 입었었죠.

손예진 현빈 화보
손담비 웨딩화보

 

 

 

부케는 보넬리가든의 플라워장식과 색을 맞춘 파스텔계열의 원형부케를 선택했구요,

티아라(왕관)도 많이 높지 않은 진주장식의 낮은 티아라를 선택했습니다.

 

예전부터 여자연예인들의 본식드레스는 90프로 이상이 실크로 깨끗하거나 망사로 깨끗한 드레스디자인을 선택하는 경향이 많은데요,

그 이유는 자신이 돋보여야되기 때문이겠죠.

예비신부들이 장나라드레스를 도전해보고싶은 마음이 드는건 당연하겠지만 그녀처럼 깡 말라야만 소화할 수 있다는거 기억하셔야하겠습니다.

 

 

실크로 심플한 디자인이라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느낌이라 좋지만,, 한낮에 30도를 육박하는 6월말의 기온에 야외에서 입기는 조금 더울 것 같습니다

에어컨나오는 실내라면 괜찮을지도요..

본인의 체형과 결혼식장의 분위기와 조명 등 여러가지를 잘 생각해보시고 본식 웨딩드레스는 선택하시는게 후회없을 것 같아요.

 

장나라드레스와 비슷한 느낌의 미카도실크드레스 디자인을 한번 볼까요~?

 

출처 블랑해리 인스타

칠부소매는 움직이기도 힘드니(미카도실크는 두께도 두껍고 신축성이 없어요) 소매는 어려보이게 짧게,  장나라처럼 손바닥만한 얼굴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살짝 하트스퀘어를 선택하시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거의 비슷한 느낌을 내면서도 내가 이뻐보일수 있는 디자인을 잘 살펴보세요.

 

 

블랑해리 드레스

얼굴형이 각이 조금 졌거나 쇄골라인을 더 여리여리해 보이고 싶다면 살짝 어깨라인이 보이는 오프숄더의 디자인을 선택하셔도 좋겠어요.

 

 

만약 장나라결혼식장처럼 야외가 아니라 어두운 실내라면 실크를 입기에 조금 약해보일수 있다고 생각될 수 있어요.

그럴땐 스퀘어라인으로 된 비즈가 있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해보세요~

조명을 따라 반짝이는 크리스탈이 어두운 홀에서 신부의 얼굴을 훨씬 밝혀줄거에요.

 

출처 블랑해리 인스타

 

 

출처 이청하 인스타

 

장나라는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보내주신 성원과 응원,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정에서는 좋은 아내로, 일터에서는 성실한 연기자로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하고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