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드레스 프로포즈 웨딩사진 신라호텔 총정리

리타1 2022. 10. 19. 22:04
반응형

배우 남궁민씨와 모델 진아름씨가 오랜 연애기간을 지나고 지난 7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남궁민이 연출을 맡은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남궁민 진아름 결혼 웨딩촬영

 

남궁민과 진아름이 선택한 예식장은 많은 연예인들이 웨딩마치를 올리는 신라호텔이었고, 화려한 꽃장식과 거대한 샹들리에홀을 빼곡히 채운 알전구 장식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신라호텔의 이같은 장식들은 늘어날수록 비용은 추가되며 홀장식에 보통 1억이상의 비용을 예상해야 하죠.

 

진아름 본식 웨딩드레스 소유브라이덜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어두운 홀인 다이너스티홀과 상대적으로 규모는 작은 야외예식 영빈관홀이 있습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다이어스티홀에서 진행했고, 식대는 인당 18만원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손연재씨도 같은 홀에서 예식을 진행했었습니다.

 

 

 

 

진아름 웨딩드레스 본식드레스

진아름은 본식드레스로서 수많은 연예인들과 여배우가 선택했던 '오스카 드 라 렌타' 브랜드를 선택했고, 2023년 스프링 컬렉션 제품으로 지난 4월 공개된 최신상 드레스라고 합니다.

어깨선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네크라인의 실크드레스로, 풍성하게 볼륨을 살린 소매디자인이 유니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출처 진아름 인스타

 

'오스카 드 라 렌타' 브랜드는 한국에서 소유브라이덜이라는 수입샵에서 독점으로 수입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얼마전 결혼한 손예진, 손연재를 비롯해 고소영, 한혜진, 김효진, 민효린, 박신혜 등 여러 여배우들의 웨딩드레스로 선택되었던 곳입니다.

 

오스카 드 라 렌타/ 진아름 드레스

 

진아름 본식 2부드레스

진아름은 1부 본식드레스로 심플한 실크드레스를 입었지만, 2부드레스로는 비즈가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핑크컬러의 이브닝가운을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2부 드레스 브랜드는 '제니팩햄'으로, 역시 소유브라이덜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진아름 2부드레스

보통 1부 본식을 실크로 심플하게 입었다면, 2부는 화려한 비즈드레스로 입는게 국룰이라고 할까요.

반대로 1부를 화려한 비즈드레스로 입었다면 2부 이브닝드레스는 심플한 실크를 선택하게 되는 경우도 있죠.

 

 

 

 

 

남궁민 진아름 웨딩화보

남궁민 진아름의 웨딩소식에 이어 로맨틱한 웨딩화보도 공개했습니다. 

그들의 웨딩스타일링을 진행한 웨딩컨설팅 라씨엘 인스타그램에 웨딩사진이 업데이트되었고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미소가 보는 이들도 같이 미소짓게 되더라구요.

 

출처 라씨엘 인스타그램

 

그리고 진아름이 직접 인스타에 업로드한 웨딩화보에는 등이 보이는 백리스디자인의 실크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그녀만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데, 넷째 손가락에 낀 웨딩링이 유난히도 돋보입니다.

 

출처 진아름 인스타그램

 

 

 

 

남궁민 진아름 본식스냅, 메이크업

진아름의 본식 헤어 메이크업은 김청경 헤어페이스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럽고 청초한 이미지의 메이크업을 잘하는 곳입니다.

깔끔하게 아래로 올린 로우번헤어는 요즘 신부들이 많이 선택하는 본식웨딩헤어스타일입니다.

티아라(왕관)를 쓰지않고 부케와 같은 은방울꽃으로 헤어장식을 한게 돋보입니다.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본식스냅 업체는 '소울페이지'라는 곳이며 많은 연예인들과 호텔예식에 신부들이 선택하는 본식스냅입니다. 박신혜, 손연재 웨딩때도 같은 곳으로 진행했다고 하죠.

 

즐거워보이는 결혼식현장사진

 

 

 

화제가 된 남궁민 프로포즈 영상

그리고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남궁민 진아름 부부의 결혼식에서 공개된 프로포즈의 순간을 담은 영상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이 식사중인데 남궁민이 "나는 네가 해줬으면 하는게 있다. 들어줄 거냐"라고 물었고 진아름은 "뭐야. 말해봐"라고 평소와 다름없이 대답했고 남궁민은 무뤂을 꿇고 반지 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출처 FT-tv

 

이 모습을 보고 놀란 진아름은 눈물을 보였고 이 영상을 본 결혼식장의 모든 사람들에게 뭉클함을 안겼다고 합니다.

특히 해당장면은 현재 남궁민이 출연중인 SBS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도 등장한 장면으로 더욱 드라마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함께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두 사람 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